중소규모 학원 협회 등 온라인 강의가 필요한 곳에 적용해보세요

feature

중소규모 학원 협회 등 온라인 강의가 필요한 곳에 적용해보세요

본 서비스는 중소규모로 운영하는 학원과 협회 개인들을 대상으로 만들어 졌습니다.
동영상 강의사이트 특성상 많은 비용과 시스템이 요구 되지만, 웹호스팅과 스트리밍 서비스를 이용하여 비교적 수월하게 서비스를 구축할 수 있습니다.
Hot

인기 컨텐츠와 시스템의 트래픽에 무리를 주지 않으면서 안정적인 서비스를 이용

최상의 퍼포먼스를 자랑하는 동영상 솔루션을 사용하여 컨텐츠와 시스템의 트래픽에 무리를 주지 않으면서 안정적인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도록 만들어 졌습니다. 운영에 필요한 다양한 회원 관리와 전자결제를 적용하여 일반 쇼핑몰기능과 컨텐츠샵을 동시에 운영할 수 있으며 필요한 부분에 운영관리를 자동화하여 처음 접하는 일반인들도 쉽게 관리가 가능하도록 제작이 되었습니다.
Now

현재 중소규모 학원 협회 등 온라인 강의가 필요한 곳에 적용해보세요

본 서비스는 중소규모로 운영하는 학원과 협회 개인들을 대상으로 만들어 졌습니다. 동영상 강의사이트 특성상 많은 비용과 시스템이 요구 되지만, 웹호스팅과 스트리밍 서비스를 이용하여 비교적 수월하게 서비스를 구축할 수 있습니다.
Hot

인기 동영상 강의 + 커뮤니티를 구성할 수 있습니다.

확장성을 통해 다양한 게시판을 설치 운영할 수 있으며 동영상 강좌와 연동된 다양한 컨텐츠를 제작하여 SNS, YOUTUBE등으로 공유할 수 있습니다. 또한 전자결제와 쇼핑몰을 추가하여 관련 강의책자와 그밖의 상품들을 판매할 수 있습니다.
Hot

인기 다양한 기능을 추가할 수 있습니다.

필요시 다양한 기능을 삽입할 수 있는 확장성이 뛰어난 오픈소스로 제작됩니다. 합리적인 금액에 온라인 동영상 강의 서비스를 구축해 보세요. 컨텐츠만 있으면 누구나 온라인 비즈니스를 하실 수 있습니다.